[STN스포츠=이보미 기자] 2018 평창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와 봅슬레이 대표팀 간판 원윤종, 서영우와의 파워풀한 만남이 이뤄진다.
코카-콜라사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한국 봅슬레이 간판인 원윤종(강원도청)-서영우(경기연맹)를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평범한 체육 교육 대학생이었던 원윤종, 서영우는 2010년 썰매 분야에 입문해 팀을 결성, 불굴의 노력으로 ‘썰매 불모지’였던 국내의 열악한 환경을 딛고 2016년 시즌 월드컵 랭킹 및 세계 랭킹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파워풀한 스포츠 열정을 커리어로 증명한 바 있다.
올 겨울 2017년 시즌을 맞아 총 8차에 걸친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월드컵 대회에 출전, 최종 랭킹 3위의 성적으로 시즌을 마감한 두 선수는 국민의 염원인 2018 평창 올림픽에서 최고의 성적을 내겠다는 목표 아래 올 여름 누구 보다 뜨겁게 스포츠 열정을 불사른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동계 올림픽 종목 중 불모지였던 봅슬레이 분야에서 세계 최정상까지 오른 두 선수는 강력한 스포츠맨십의 아이콘으로,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를 누구보다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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