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운동효과' EMS트레이닝, 판매 1위 기념 프로모션
'6시간 운동효과' EMS트레이닝, 판매 1위 기념 프로모션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6.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EMS트레이닝 장비 판매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가 2016년 국내 최다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특전을 제공한다.

저스트핏코리아는 무선 EMS 트레이닝 교육 및 시스템 유통 브랜드로 현재 국내 200여개의 가맹 스튜디오가 운영되고 있다. 금번 가맹 특전은 올해를 마감하며 신규 장비 구입 및 가맹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저스트핏EMS 장비를 신규 구매 고객은 스마트짐3.0회원 관리 시스템을 월 사용료 없이 무상 설치해주며, EMS제품을 36개월 3%대 저리로 할부 구입할 수 있다.

저스트핏코리아 무선 EMS트레이닝 기계는 현재 애플짐, 유어짐, 새마을 휘트니스 등 대형 휘트니스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요가, 다이어트 클럽 등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운영 중 이다.

EMS운동법은 20분 운동으로 6시간 운동효과를 내는 첨단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과 유럽은 물론 한국, 중국, 일본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신개념 트레이닝 시스템이다.

EMS트레이닝 시스템은 무선EMS 전용 슈트를 통해서 주요 근육에 직접 전기 자극을 주고 이를 통해 신속한 근육 회복과 강화 작업을 이끌어내는 운동법이라고 할 수 있다.

저스트핏코리아 한정우 대표는 “2017년 창업을 준비하는 사업자나 신규 트레이닝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하는 휘트니스 센터 관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된다”며, “2016년에 이어 2017년도 저스트핏코리아의 행보를 주목해 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이번 혜택은 12월20일(화)부터 12월31일(토)까지 진행된다.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