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이병준·정수교 ‘레벨업’ 출연 확정..특급 라인업[공식]
류승수·이병준·정수교 ‘레벨업’ 출연 확정..특급 라인업[공식]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배우 류승수, 이병준, 정수교가 ‘레벨업’에 출연한다.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와 게임 기획자 신연화(한보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류승수는 신연화가 근무하고 있는 게임 회사 조이버스터의 전 대표 조태구로 분한다. 한때 조이버스터의 성공을 이끈 창업자였지만 부도를 맞으며 대표직에서 해임되는 비운의 인물이다. 여전히 게임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조이버스터에 남아 게임을 잘 알지 못하는 새 대표 안단테와 앙숙 케미를 기대케 한다.

이병준은 신연화의 아버지로 전자상가에서 20년째 게임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딸에게 누구보다도 친구 같은 자상한 아버지로 분해 드라마 속 훈훈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국내 게임업계의 아마존, 넥바이퍼의 전무 강성구 역으로 변신한 정수교는 업계에서 두터운 신망을 가졌으나 사실은 검은 속내를 가진 이중적인 인물을 연기한다. 과거 안단테에게 당한 굴욕과 현재 조이버스터를 인수하지 못한 상황에 심사가 뒤틀려 방해공작을 펼치는 악역으로 극의 쫄깃한 긴장감을 더한다.

‘앞서 레벨업’은 성훈(안단테), 한보름(신연화), 데니안(박길우), 차선우(곽한철), 강별(배야채)의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오는 7월 10일(수) 첫 방송된다.

사진=싸이더스HQ, 한아름컴퍼니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