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 실시
대구FC,‘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 실시
  • STN 보도팀
  • 승인 2015.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초 방문, 대구FC U-12 선수들과 즐거운 만남 가져
 
 

대구FC가 16일(수) 대구 신흥초등학교, 장동초등학교를 방문해 ‘건강한 학교! 즐거운 스포츠!’를 실시했다.

이날 신흥초에는 김래훈, 이진재, 최원권이, 장동초에는 김현수, 김주빈, 정대교가 각각 방문했다. 선수들은 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체육수업을 실시하고, 배식봉사, 팬 사인회 등을 진행했다.

신흥초는 대구FC의 U-12 유소년팀이 있는 학교라 더욱 의미 있었다. 신흥초에 재학 중인 U-12 선수들은 김래훈, 이진재, 최원권 선수의 방문에 더욱 즐거워했다.

신흥초를 졸업한 이진재 선수는 “프로선수가 되어 모교를 방문하니 감회가 새롭다. 운동장에 인조잔디도 깔리고 건물도 많이 좋아졌다”며, 놀라워했다. 이진재 선수에게 축구수업을 받은 신흥초 5학년 김승원 선수는 “경기장에서만 보던 선수들이 직접 축구를 가르쳐줘서 너무 좋았다. 나도 이진재 선수처럼 대구FC 선수가   되어 다시 학교를 찾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장동초에서는 홈경기 관람을 위해 경기장을 찾은 학생들이 많아 호응이 뜨거웠다. 팬사인회에서 대구FC 응원도구를 챙겨온 4학년 이상문 학생은 “홈경기 때 받은 응원도구를 잘 챙겨뒀었는데, 대구FC 선수들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챙겨왔다. 사인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개학을 맞아 지난 1일(화) 지역공헌활동을 재개한 대구FC는 후반기에도 다양한 지역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sports@stnsports.co.kr

사진=대구F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