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영화 '데시벨'로 스크린 컴백...해군 대위 役 [공식]
이종석, 영화 '데시벨'로 스크린 컴백...해군 대위 役 [공식]
  • 이서린 기자
  • 승인 2021.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종석
배우 이종석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배우 이종석이 도심 테러 액션 영화 '데시벨'(가제)로 스크린 컴백의 신호탄을 울린다.

이종석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는 29일 "이종석이 '데시벨'의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20일 크랭크 인 이후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라고 밝혔다.

'데시벨'은 '차별화된 소재와 이야기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크로스장르 장인'이라 평가받는 황인호 감독이 '오싹한 연애' '몬스터'에 이어 세번째 연출하는 도심 테러 액션 영화다.

또한, 국내 최고의 잠수함 전문가와 화학 폭탄, 폭파 전문가들의 생생한 자문을 통해 실제 대규모 도심 테러 발생을 방불케 하는 폭파장면과 이를 막으려는 주인공들의 추적을 실감 나게 그려 낼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이종석은 해군 대위 역을 맡아 잠수함에서 승조원들과 동고동락하며 쌓아온 전우애를 통해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정 연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쏟아진 러브콜 속 차기작을 어느 때보다 심사숙고해 검토해 온 이종석은 영화 '마녀2'(박훈정 가독) 특별 출연에 이어 '데시벨'을 선택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며 다시 한 번 자신만의 캐릭터 소화력을 아낌없이 발산해 이른바 '인생캐'를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 출연은 이종석의 차기작을 고대하던 팬들의 갈증을 단비와 같이 해소시킬 예정이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함께하는 어떤 캐릭터와도 '특급 케미력'을 폭발하는 이종석이 김래원을 비롯해 정상훈, 박병은, 조달환, 차은우 등 동료 배우들과 힘을 합쳐 이끌어 낼 시너지가 영화계에도 화제의 '데시벨'을 울리며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믿고 보는 배우 이종석은 '브이아이피'에서는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진가를 발휘했다. 이를 통해 이종석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보는 이들의 주목을 끌어당기며 영화와 드라마를 모두 아우르는 흥행 배우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는 평이다.

'데시벨'은 소리에 반응하는 특수폭탄으로 도심을 점거하려는 테러범과 그의 타깃이 된 해군 부함장 출신의 한 남자가 반나절 동안 벌이는 작품이다.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조달환, 차은우가 출연하고 '몬스터' '오싹한 연애'의 황인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진=A-MAN프로젝트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