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국제무예올림피아드와 업무 협약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국제무예올림피아드와 업무 협약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와 국제무예올림피아드(IMAO)가 상호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와 국제무예올림피아드(IMAO)가 상호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CSC)가 국제무예올림피아드(IMAO)와 상호 스포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14일 오후 3시, 충북 청주에 소재한 IMAO 회의실에서 오노균 총재, 오풍균 태권도문화원 홍보이사, 민원기 의무지원위원장, 강동심 무예촌 사무국장, WorldCSC 서현석 위원장, 세계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변기태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위원회는 이번 상호 간의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스포츠클럽 활성화를 위한 재능기부 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스포츠관련 공동 연구 ▲국제스포츠이벤트 참여 및 지원 ▲스포츠산업 선도를 위한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위원회 서현석 위원장은 “오늘 이 뜻깊은 협약식을 통해 국제무예올림피아드 오노균 회장과 어린이올림픽에 관한 교두보를 만들어 가겠다. 특히 이 어려운 코로나 시기에 서로 협력하여 뜻 깊은 스포츠외교의 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올림피아드 오노균 회장은 “먼저 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그동안 내가 경험하고, 실행한 일들이 많다. 앞으로 서위원장과 더 많은 교류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발전 뿐만아니라 국제 스포츠외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 제공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