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인터뷰] 봉태규 "'펜트하우스2' 큰 사랑 감사…시즌3로 찾아올 것"
[st&인터뷰] 봉태규 "'펜트하우스2' 큰 사랑 감사…시즌3로 찾아올 것"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1.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봉태규
배우 봉태규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배우 봉태규가 '펜트하우스2'를 마치며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봉태규는 2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에서 헤라팰리스 내에서 권력을 잡을 기회를 엿보며 상황에 따라 순식간에 태도가 변하지만, 때론 인간미 넘치는 국회의원 이규진을 연기했다.

봉태규는 '펜트하우스2'를 함께해 준 애청자들에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시즌3 또한 잘 준비해서 좋은 작품으로 찾아오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펜트하우스'라는 작품을 그려주신 김순옥 작가님께 감사하다. 또한 1년이라는 기간 동안 멋진 연출로 현장을 지켜주신 주동민 감독님, 너무 수고하셨고 무엇보다 최고로 멋진 우리 스태프분들 존경하고 감사드린다"라며 "다시 한번 큰 사랑을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밝혔다.

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시즌1에 이어 식지 않는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펜트하우스'는 오는 6월 시즌3로 돌아올 예정이다.

사진=SBS '펜트하우스2'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