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人] 한예리, ‘미나리’ 홍보 요정 변신...예능→라디오→잡지
[st&人] 한예리, ‘미나리’ 홍보 요정 변신...예능→라디오→잡지
  • 이서린 기자
  • 승인 2021.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예리
배우 한예리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배우 한예리가 오스카 유력 후보작인 ‘미나리’의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한예리는 '미나리'에서 희망을 지켜내는 엄마 모니카를 연기했다. 2021 골드리스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그는 오스카 여우주연상 후보로 떠오르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미나리’가 지난 3일 개봉한 가운데 한예리는 예능, 라디오, 잡지 등을 통해 ‘미나리’의 ‘홍보 요정’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 잡지 더블유 코리아 등에 출연 및 출연 예정이다.

오늘(5일) 오후 11시 20분 방송 예정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MC 유희열과 함께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한예리가 직접 부른 '미나리'의 OST이자 93회 오스카 주제가상 부문 1차 노미네이트 된 ‘Rain Song’을 소개한다. 오스카 주제가상 경쟁자로 세계적인 팝스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가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예리는 “내가 잘 불러서가 아니라, 영화 분위기와 잘 맞아서 좋게 봐주신 것”이라고 겸손한 소감을 밝히며 직접 ‘Rain Song’을 불러 그녀만의 청아한 음색을 선보일 예정.

이어서 6일 새벽 2시 ‘FM영화음악 김세윤입니다’에서도 한예리를 만나볼 수 있다. 2018년부터 2019년 초까지 ‘FM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의 DJ 옐디로 불렸던 그녀는 초대 손님 '미나리' 배우 한예리로 찾아간다. 최근 근황부터 영화에 대한 깊은 이야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등 풍성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3월호에 한예리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봄을 맞이해 피어나고 시작되는 순간을 담은 듯한 생동적인 움직임과 미나리를 연상시키게 하는 초록색 의상, 식물 오브제를 활용한 화보로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그녀는 인터뷰를 통해 “'미나리'는 삶의 어느 순간에 마주해도 의미 있는 영화다. 가족 모두 자신의 삶에 빗대어 생각할 수 있는 여지가 많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뉴시스

STN스포츠=이서린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