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디티알오토모티브와 스폰서십 협약식 진행
롯데, 디티알오토모티브와 스폰서십 협약식 진행
  • 박승환 기자
  • 승인 2021.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롯데 자이언츠는 28일 국내 자동차 배터리 기업인 디티알오토모티브와 2021년 광고 프로모션 스폰서십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이석환 대표이사, 주장 전준우, 포수 김준태와 디티알오토모티브 김원종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디티알오토모티브는 선수단 포수 프로텍트 네이밍을 통해 자동차 배터리 X-PRO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월 1일부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 되는 롯데자이언츠 스프링캠프를 후원, 올해 전지훈련의 공식 명칭은‘X-PRO 사직캠프’로 명명된다.

이외에도 양사는 21시즌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경기에서 각종 프로모션을 통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자동차 배터리 기업인 디티알오토모티브는 부산, 경남 대표기업으로 김원종 대표이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롯데자이언츠 팀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배터리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본 협약을 진행하였다.

디티알오토모티브의 ‘X-PRO 배터리’는 해외 판매 비중이 95%이며, 특히 미국, 유럽, 일본 등으로의 판매가 전체 수출 비중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기술이나 품질 면에서 인정 받은 제품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X-PRO(엑스프로) 브랜드의 소비자 인지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품질과 가격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국내시장 점유율이 매년 상승 중이다.

엑스프로 배터리는 2020년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배터리 제조 산업분야에서 1위에 오르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STN스포츠=박승환 기자

absolute@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