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트리밍] 하센휘틀 감독, “눈물이요? 눈에 바람이 들어간 것 뿐이에요(웃음)”
[S트리밍] 하센휘틀 감독, “눈물이요? 눈에 바람이 들어간 것 뿐이에요(웃음)”
  • 이형주 기자
  • 승인 2021.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랄프 하센휘틀 사우스햄튼 FC 감독
랄프 하센휘틀 사우스햄튼 FC 감독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랄프 하센휘틀(55) 감독이 유쾌하게 눈물의 이유를 밝히는 것을 피해갔다. 

사우스햄튼 FC는 5일(한국시간) 영국 사우스이스트잉글랜드지역 햄프셔주의 사우스햄튼에 위치한 세인트 메리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 리버풀 FC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사우스햄튼은 리그 5경기 만에 승리했고 리버풀은 리그 3경기 연속 승리에 실패했다. 

사우스햄튼의 관점에서 멋진 한 판이었다. 하센휘틀 감독의 팀은 하나의 몸처럼 움직였다. 전반 2분 만에 대니 잉스의 골로 리드를 잡은 그들은 리드를 지켜 결국 승리했다. 종료 휘슬이 울린 직후 하센휘틀 감독은 감정이 북받친 듯 눈물을 흘렸다. 

같은 날 영국 언론 BBC에 따르면 하센휘틀 감독은 가장 먼저 눈물의 의미에 대해 묻자 “그저 눈에 바람이 들어간 것 뿐이에요(웃음)”라며 재치 있게 넘겼다. 솟구쳤던 감정을 정리한 뒤 유쾌한 모습이었다. 

이어 “당신의 팀 선수들이 모든 것을 바쳐 싸우는 모습을 보면 행복해집니다. 제가 오늘 그랬어요. 리버풀 같은 팀을 상대로는 완벽한 경기를 펼쳐야 하는데 제 생각에 우리는 오늘 완벽한 경기를 펼쳤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주 치열한 경기였습니다. (선수들을 독려하느라) 제 목소리도 가버렸어요. 훌륭한 팀을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완벽한 밤이네요”라고 덧붙였다.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