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TV픽] 이민정 "이병헌과 25살에 첫 만남..이별 후 3년만 재회"
[st&TV픽] 이민정 "이병헌과 25살에 첫 만남..이별 후 3년만 재회"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갬성캠핑’ 방송 화면
JTBC '갬성캠핑’ 방송 화면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은 미국 서부 감성을 찾아 한국의 그랜드캐년 경기도 포천으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우 이민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이민정은 이병헌과의 첫 만남 비화를 털어놨다. 그는 "일을 시작했을 무렵 25살 때 지인과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만났다. 당시 오빠는 외국에서 활동하느라 바빴고 난 갓 데뷔해 열정 가득한 때였다. 서로의 입장차이로 결국 이별하게 됐는데, 3년 뒤에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이들이 어떻게 재회했는지 궁금해했다. 이민정은 "남편이 외국에서 촬영할 때 '한국 가면 한번 보자'고 하더라. 한국에서 정말로 만나게 됐고, 그때부터 다시 만났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연기 욕심에 결혼을 늦췄었는데, 본인과 결혼할 거면 시기는 상관없이 기다릴 수 있으니 결단을 내려 달라고 하더라. 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을 다시 못 만날 것 같아서 일 욕심을 내려놓고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병헌의 매력에 대해 이민정은 "대화할 때 이해가 빨리 되는 사람, 유머가 통하는 사람이었다. 내가 얘기하는 유머에 웃는다는 건 저 사람이 내가 살아온 거랑 비슷하기에 웃는 것 아닌가"라며 애정을 보였다.

사진=JTBC '갬성캠핑’ 방송 캡처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