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이슈] ‘A→E컵 가슴 수술’ 유튜버 조두팔 ”내 몸에 딱 맞는 느낌“
[st&이슈] ‘A→E컵 가슴 수술’ 유튜버 조두팔 ”내 몸에 딱 맞는 느낌“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조두팔’ 영상 화면.
유튜브 채널 ‘조두팔’ 영상 화면.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A컵에서 E컵으로 가슴 성형 수술을 한 뷰티 유튜버 조두팔이 후기 영상을 공개했다.

조두팔은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슴 성형 18일 차 후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조두팔은 “후기에 앞서 원래 가슴이 넓적했기 때문에 보완하고자 수술을 진행한 것"이라고 밝혔다.

A컵에서 E컵으로 가슴 확대 수술을 한 조두팔은 "전 몸이 거대한 편이다. 흉곽 자리가 넓으면 거기에 맞게 수술을 진행한다. 의사 선생님이 맞춰가면서 진행했다. 심각하게 커 보이지도 않고, 내 몸과 딱 맞게 잘 된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또한 수술 후기에 대해선 "솔직히 많이 아팠다"고 털어놨다. 조두팔은 "안 아프다는 사람이 많았는데, 난 보형물을 많이 넣어 그런지 얼굴, 몸, 다리까지 다 부었다. 3일까지는 조금만 건드려도 찌릿찌릿하게 온 몸이 아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몸이 가벼웠는데 수술하고 나니까 확실히 무거워졌다"며 "모래주머니 2개 넣고 다니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두팔은 쌍꺼풀, 코, 전신지방흡입, 가슴 성형 등을 진행하며 후기 영상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조두팔’ 영상 캡처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