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신곡 '모어앤드모어' 비주얼 공개…햇살 머금은 미소
트와이스 모모, 신곡 '모어앤드모어' 비주얼 공개…햇살 머금은 미소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의 모모 티저
트와이스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의 모모 티저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티저에서 '심쿵' 유발 미소를 선보였다.

오는 6월 1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색다른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모모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고, 같은 날 12시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영상 속 모모는 푸릇푸릇한 나무들에 둘러싸여 한 떨기 꽃 같은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볼수록 빠져드는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을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티저 이미지에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모모의 매혹적인 눈빛이 담겼다.

새 노래 '모어 앤드 모어'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이다. 트와이스 아홉 멤버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한다.

'왓 이즈 러브?', '시그널', '필 스페셜' 등 명곡을 탄생시킨 '박진영 X 트와이스' 조합은 올여름 가요계를 다시 한번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의 2020년 첫 신곡은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모어 앤드 모어'는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