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 에버글로우, '아디오스' MV 1억 뷰 돌파
'글로벌 대세' 에버글로우, '아디오스' MV 1억 뷰 돌파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에버글로우
걸그룹 에버글로우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글로벌 K팝 대세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허쉬'(HUSH) 타이틀곡 '아디오스'(Adios)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31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공개된 '아디오스'는 에버글로우에게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곡으로, 독보적인 비주얼과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 강렬하고 파격적인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기록은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아닌 중소회사의 아이돌이 배출한 1억 뷰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에버글로우는 이를 통해 앞으로의 한류를 이끌어갈 대세 글로벌 그룹다운 저력을 과시,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아디오스'뿐만 아니라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 또한 1억 뷰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어 ‘더블 1억뷰’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글로벌 K팝 대세로 빠르게 성장한 에버글로우는 다양한 콘텐츠 및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