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베스트셀러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추가 출시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 베스트셀러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추가 출시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맑은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글리밍 텐션 팩트’ 22호 컬러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투에이엔(2aN)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글리밍 텐션 팩트’의 컬러 세분화 니즈와 2020년 메이크업 키워드인 내추럴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미디엄 베이지’ 22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글리밍 텐션 팩트’는 아시아인에게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총 3가지 컬러톤으로 구성되어 있다. ‘21호 라이트 베이지’는 아이스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화사함을 더한 맑고 톤업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새로 출시된 ‘22호 미디엄 베이지’는 뉴트럴 핑크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자연스럽게 화사한 생기 피부로 연출해 준다.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내추럴 핑크 베이지 베이스의 ‘23호 내추럴 베이지’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얇게 발리지만 높은 커버력으로 피부를 결점 없이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수분감 있는 크림 타입으로 오랜 시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병풀추출물과 EGF(epidermal growth factor)를 함유해 바르는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내용물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엠보싱 팔레트가 내장되어있어 팩트 사용이 용이하도록 했으며,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눈과 콧대 사이, 입가 등 굴곡 있는 부분들까지 세밀한 터치가 가능하다.

한편 ‘글리밍 텐션 팩트’는 투에이엔(2aN)의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면세점, 제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이안에프엔씨
언론연락처: 투에이엔 마케팅팀 서정민 070-4062-222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이안에프엔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