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연애 의혹 부인+악플러 일침 “여행 혼자 갔어요”[전문]
김나희, 연애 의혹 부인+악플러 일침 “여행 혼자 갔어요”[전문]
  • 박재호 기자
  • 승인 2020.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이자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개그우먼이자 트로트 가수 김나희가 열애 의혹을 해명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김나희가 연애 의혹을 부인하며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김나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혼자 갔다 했는데 왜 그걸 의심하죠?”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혼자 하는 여행 브이로그 찍으러 갔으니까 예쁘게 편집되면 나중에 확인해주세요. 그냥 큰 애정과 관심이라 생각할게요”라며 “만약 남자친구랑 갔는데 숨기고 싶다 해도 굳이 ’혼자 갔다’고는 안 했겠죠. 나도 사람인데”라고 연애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그러면서 “악플도 새길 건 새기고 버릴 건 버리는데 정도 지나치게 다는 분들은 정말. 여러분 딸한테 쓸 수 있는 말만 쓰세요”라고 악플러에 일침을 가했다.

한편, 김나희는 2013년 KBS 2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톱 5위에 올라 큰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중이다.

<다음은 김나희 SNS 전문>

아놔. 혼자 가서 혼자 갔다 했는데 왜 그걸 의심하쥬? 혼자 하는 여행 브이로그 찍으러 갔으니까 예쁘게 편집되면 나중에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그냥 큰 애정과 관심이라 생각할게요. (만약 남자친구랑 갔는데 숨기고 싶다 해도 굳이 ’혼자 갔다’고는 안 했겠죠 나도 사람인데. 아이고 참)

악플도 새길 건 새기고 버릴 건 버리는데 정도 지나치게 다는 분들은 정말로. 님들 딸내미한테 쓸 수 있는 말만 쓰세요. 우리 아빠 48년생인데 속상하게. 하나하나 다 봐요. (인스타 댓글도 본다) 알겠쥬? 약속.

사진=김나희 SNS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