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파원PICK] 토트넘, 케인 대체자 영입 임박…소시에다드 91년생 FW 주제
[특파원PICK] 토트넘, 케인 대체자 영입 임박…소시에다드 91년생 FW 주제
  • 이형주 특파원
  • 승인 2020.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리안 주제
윌리안 주제

[STN스포츠(런던)영국=이형주 특파원]

레알 소시에다드 공격수 윌리안 주제(28)의 토트넘 핫스퍼행이 근접했다. 

22일 스페인 언론 <마르카>, <아스> 등 복수 언론은 “레알 소시에다드의 공격수 윌리안 주제가 토트넘행에 상당히 근접했다. 이후 암초가 생기지 않는다면 곧 런던으로 넘어와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매체들의 동시 보도는 공신력을 무시할 수 없는 소식. 토트넘이 주제 영입에 근접한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최근 부상을 당한 주포 해리 케인이 적어도 3월까지 나설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더해 4월 혹은 시즌 아웃 가능성도 대두됐다. 이에 토트넘이 대체자를 물색했고 주제를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주제는 1991년 생의 브라질 공격수다. 힘이 있고 포스트 플레이도 능하다. 오랜시간 소시에다드의 공격을 책임져왔으나, 이제 새로운 도전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현재 관심을 모으는 것은 주제의 이적료다. 매체들에 따르면 주제는 7,000만 유로의 바이아웃을 가지고 있는 선수. 하지만 매체들은 실 이적료는 이보다 낮게 형성될 것으로 바라봤다. 

사진=뉴시스/AP

total87910@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