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할리웃] ‘열애설’ 카밀라 카베요♥션 멘데스, 마이애미서 ‘뜨거운 키스’ 포착
[st&할리웃] ‘열애설’ 카밀라 카베요♥션 멘데스, 마이애미서 ‘뜨거운 키스’ 포착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열애설이 제기된 팝 가수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가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뜨거운 키스를 나눴다.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 라이프는 미국 마이애미를 찾은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바다 한가운데서 서로를 끌어안은 채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고 있다. 카밀라 카베요의 가족이 이들과 함께 있었지만 입맞춤 이후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뜨거운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들의 열애설은 지난달 25일 숀 멘데스의 싱글 앨범이 발매되면서 제기됐다. 카밀라 카베요가 신곡 ‘세뇨리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운데 션 멘데스와 뮤직비디오 속 연인으로 등장했다.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농염한 분위기와 스킨십을 연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비하인드 영상에서 이들의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복수 매체들은 “카멜라 카베요가 최근 영국 데이트 코치 메튜 허시와 결별한 이유는션 멘데스 때문인 것 같다”고 보도했다.

이후 카밀라 카베요와 션 멘데스가 함께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다. 하지만 션 멘데스는 열애설을 적극 부인해왔다.

사진=카밀라 카베요·션 멘데스 인스타그램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