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베 전설‘ 트레제게&다비즈, 한국 온다…축구 클리닉 개최
’유베 전설‘ 트레제게&다비즈, 한국 온다…축구 클리닉 개최
  • 이형주 기자
  • 승인 2019.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역 시절 트레제게의 모습(사진 좌측)
현역 시절 트레제게의 모습(사진 좌측)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유벤투스 FC의 전설들이 내한한다. 

많은 축구팬들이 기다리고 기대하는 ‘팀 K리그 VS 유벤투스 FC Friendly Match 2019 in Seoul' 친선 경기 개최를 기념해 오는 25일 유벤투스 FC 레전드와 함께하는 축구 클리닉이 개최된다.

이번 레전드 축구 클리닉은 유벤투스 FC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에드가 다비즈(Davids Edgar Steven)와 다비드 트레제게(Trezeguet David Sergio)가 직접 참가하며, 대한민국 유소년과 성인 축구 팬 총 100명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두 레전드 선수들이 직접 전수하는 축구 클리닉을 비롯하여 팬 사인회와 기념 사진촬영, 레전드와 함께 뛰는 이벤트 매치, 다양한 기념품 제공 등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클리닉에 참가하는 축구 팬 중 유벤투스 FC 레전드가 직접 선정한 최고의 플레이어 2명은 친선경기 당일 사전 매치로 펼쳐질 예정인 “나눔매치”에서 레전드들과 함께 뛸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유벤투스 FC 방한기념 레전드 축구 클리닉의 참가 응모는 “아임슬리핑” 홈페이지를 통해 7월 11일부터 7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사 특정 상품을 구입한 인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사진=뉴시스

total87910@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