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이수근 존경...애드립·꽁트·슬랩스틱 모두 배우고 싶어”
김희철 “이수근 존경...애드립·꽁트·슬랩스틱 모두 배우고 싶어”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상암)=박재호 기자]

김희철이 이수근을 존경한다고 밝혔다.

25일 서울 KBS미디어센터 심석홀에서 KBS2 ‘썸바이벌 1+1: 취향대로 산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수근, 김희철, 소유, 강성연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희철은 출연이유를 설명하며 “수근이형을 정말 존경한다. 애드립, 꽁트, 슬랩스틱 등 모두 배울게 많다. 수근이형 출연소식을 듣고 바로 출연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취향대로 짝이 맺어지는 프로그램 기획을 설명하던 도중 취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취향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가령 내가 소유와 연인사이인데 소유는 ‘부먹’을 좋아하고 나는 ‘찍먹’을 좋아한다고 했을 때 내 취향에 동의 없이 탕수육에 소스를 부어버린다면 난 이해할 수 없다. 경우에 맞지 않는다”고 흥분했다.

김희철은 “예전에 연애 버라이어티에 자주 나갔던 향수 때문에 당시 성행했던 옛날 게임을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KBS2 ‘썸바이벌 1+1’은 일반인들이 출연해 마트에 모여 썸도 타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다. 기존 연애리얼리티와 달리 오로지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다. 마트 안에서 벌어지는 청춘 싱글남녀들의 상큼한 로맨스부터 서바이벌 게임 속 치열한 심리전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로 가득하다.

한편 KBS2 ‘썸바이벌 1+1’은 내일(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상암)=박재호 기자, KBS2 ‘썸바이벌 1+1’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