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송가인X홍자 #데스매치 #이상형 #폭력남 #김연자 (종합)
‘비디오스타’ 송가인X홍자 #데스매치 #이상형 #폭력남 #김연자 (종합)
  • 박재호 기자
  • 승인 2019.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송가인과 홍자가 ‘미스트롯’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지난주에 이어 미스트롯 TOP5 송가인, 홍자, 정미애, 정다경, 김나희의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의 시작은 송가인의 개인기 열전으로 시작됐다. 송가인은 마야의 ‘진달래꽃’을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박나래는 “트로트를 불렀던 게 기억이 안날 정도였다”며 감탄했다.

송가인은 자신의 미스트롯 예상 순위에 대해 “그래도 1등 아니면 2등할 것 같았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홍자 역시 “저는 2등할 줄 알았는데 3등을 했다”고 답했다.

송가인과 홍자는 ‘미스트롯’ 1:1 데스 매치 때문에 갈등을 겪었던 바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송가인은 1:1 데스 매치 대결 상대로 홍자를 지목했고 이후 두 사람은 서먹서먹해졌다고. 이들은 데스 매치 방송 당일까지 서로 자주 주고받던 문자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홍자는 “가인이가 날 지목했을 때 꿈인 줄 알았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며 당시 느꼈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송가인은 “다른 사람 뽑기가 사실 애매했다. 홍자언니가 잘하니깐 뽑았다. 근데 홍자언니 입장에선 기분이 좀 그랬던 것 같다. 이후로 서먹서먹해졌다”고 밝혔다.

이에 송가인은 “지금은 엄청 친하다”며 수습했지만 스튜디오에는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이를 지켜보던 MC 박나래와 김숙은 두 사람의 화해의 자리를 마련했다. 송가인과 홍자는 마주보고 서서 양손을 맞잡은 채 속마음을 털어놨다.

송가인은 “내 속마음은 같이 잘 되서 올라가길 바랐기 때문에 그랬다”며 “언니가 먼저 연락을 해줄지 알았는데 사실 그 점이 서운했었는데 먼저 연락이 와서 내 마음이 풀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홍자는 “내가 먼저 문자를 했어야 했는데...만나서 오해를 풀면 될 줄 알았다”며 “언니는 너의 마음을 이미 알고 있었다”며 화해를 받아들였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군부대 무대 미션을 받았을 당시 충격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예전에 군대 행사에 간적이 있었는데 내가 옛날 노래만 부르다보니 반응이 별로였다”며 “그런 트라우마가 있는 상태에서 미션을 받고 화가 나서 욕이 나왔다”고 회상했다.

홍자의 ‘미스트롯’ 당시 음이탈이 난 것에 대해 “며칠 전에도 이 얘기가 나왔는데 눈물이 났다”고 아쉬워했다. 이어 “응원해준 팬들에게 속상하고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 후회는 없다”고 밝혔다.

이날 송가인은 이상형으로 ‘듬직한 남자’를 꼽았다. MC들은 듬직한 남자로 문세윤, 유민상 등을 예로 들었지만 송가인의 선택은 이진욱이었다. 사람들은 듬직한 남자가 아니라 잘생긴 사람이라며 야유를 보냈고 송가인은 쑥스러워했다.

홍자는 폭력적인 남자를 만났던 사실도 털어놨다. 그는 “처음엔 이것저것 잘 사주면서 선물공세를 했는데 나중에는 폭력적인 남자였다”며 “이상한 것 같아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별을 통보했는데 당시 쓰고 있던 내 창모자를 손으로 쳤다“고 밝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송가인은 어머니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뒷바라지 해줘서 고맙고 돈 많이 벌어서 호강시켜줄게 내 곁에 오래오래 있어 달라. 사랑한다“고 전하며 사람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방송 도중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미스트롯 TOP5와 ‘아모르 파티’를 열창했다. 김연자는 무대를 마친 후 “큰일 났다. 라이벌이 너무 많이 생겼다. (TOP5가)너무 잘한다. 끼들이 너무 많다”고 밝혔다. 톱5에 대해 “미스트롯으로 알려졌지만 더 일찍 꽃을 피울 사람들이었다”며 칭찬했다.

미스트롯 레전드 미션 때 김연자의 노래를 받은 적이 있는 송가인은 김연자의 출연에 놀라 말을 잊지 못할 정도. 송가인은 “미션 당시에도 정신없이 노래를 했다”고 회상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캡처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