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진주, 박민영♥김재욱 사랑의 오작교?
‘그녀의 사생활’ 박진주, 박민영♥김재욱 사랑의 오작교?
  • 박은 기자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박은 기자]

배우 박진주가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이선주 역으로 등장하여 다채로운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8일 방송된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4화에서 박진주(이선주 역)는 정제원(차시안 역)의 그녀로 오해를 받고 있는 절친 박민영(성덕미 역)을 위해 차시안의 사생 팬들로부터 보호, 가짜 파파라치 행세까지 하며 완벽한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보여주었다.

가짜 파파라치를 하게 된 박진주는 “제가 파파라치 사진을 좀 찾아봤거든요. 포즈에 참고가 될까 해서”라고 박민영과 김재욱(라이언)에게 말하였다. 박진주가 건넨 휴대폰 속에는 얼굴 밀착, 입술이 서로 닿을 듯 말 듯 한 연인 등 농도 짙은 사진들로, 박진주의 치밀함과 장난기 있는 매력을 잘 보여주었다.

박진주는 사진을 찍으며 “욕망을 담은 메소드 연기 부탁해! 연기잖아 레디! 액션!”, “덕미! 이 남자 갖고 싶다! 이런 눈빛으로 봐야지!”, “관장님 지금 너무 뻣뻣한데 조금만 더 자연스럽게 해줄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둘의 어색한 사이를 자연스럽게 만들려 노력했다.

마침내 실제 연인 같아 보이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박진주는 박민영에게 “야 케미 너무 좋아..내가 더 떨린다”라고 소녀처럼 좋아하며 더 열심히 파파라치를 해주었다.

매번 박민영에게 도움을 주는 극 중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의 인물인 박진주, 다음 화에서는 또 어떤 사이다 같은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까. 박진주가 출연하는 ‘그녀의 사생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tvN 그녀의 사생활 캡처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