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도엽, 디 오픈 챔피언십 출전권 획득!
문도엽, 디 오픈 챔피언십 출전권 획득!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9.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도엽
문도엽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문도엽(28·DB손해보험)이 아시안투어-일본남자프로골프 투어(JGTO) 공동 주관 대회인 SMBC싱가포르오픈(총상금 100만 달러)에서 공동5위를 기록 하며 디오픈 출전권을 획득하였다.

17일부터 싱가포르 센토사 세라퐁 코스(파71·7403야드)에서 열린 이 대회에 문도엽은 2라운드 알바트로스, 이글, 3개홀 연속 버디를 기록, 3라운드 버디5개, 보기1개를 기록 하며 우승사냥에 나섰으나, 찹차이 니랏(태국), 폴 케이시(잉글랜드)와 함께 한 FR라운드에서는 아쉽게도 타수를 줄이지 못하며 최종 9언더파 공동5위의 기록으로 경기를 마감 하였다.

이 대회는 오는 7월 디오픈 공식 퀄리파잉 대회로 열려 상위 4명에게 출전 티켓을 제공한다.

공동2위를 기록한 폴 케이시(잉글랜드)와 4위를 기록한 매튜 피츠패트릭(잉글랜드)는 이미 출전권이 있는 상황이라 대회 우승자 재즈 자네와타논(태국), 공동 2위 후지모토 요시놀(일본), 공동5위 프롬 미사왓(태국), 공동5위 문도엽이 출전권을 획득하게 되었다.

한편, 지난해 코리안투어 KPGA선수권대회에서 생에 첫 우승을 기록한 문도엽은 새로운 메인스폰서(DB손해보험)와 계약을 하면서 올해 2승의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었다.

사진=브리온컴퍼니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