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의 양식' 인생 스테이크 만난 백종원…먹신 강림 예고
'양식의 양식' 인생 스테이크 만난 백종원…먹신 강림 예고
  • 김주윤 기자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김주윤 기자]

백종원이 스페인에서 인생 스테이크를 만난다. 

JTBC 보도제작국이 기획한 '양식의 양식‘(기획 송원섭, 연출 한경훈, 제작 JTBC·히스토리 채널) 2회에서 나이 든 소로 만든 스테이크에 흠뻑 매료 된 백종원의 특별한 미식 여행을 예고, ‘나이 든 소는 질기고 맛없다’는 상식을 제대로 깨줄 예정이다. 

스페인의 한 농장을 찾은 백종원은 엄청난 덩치의 소들에 제압 돼 시작부터 은근한 긴장감을 드러낸다. 하지만 이곳만의 특별한 사육 철학과 조리 방식에 구미를 제대로 당기며 긴장 반, 설렘 반 속 스테이크 시식에 나선다고. 

압도적인 비주얼과 진한 육향이 가득한 스테이크 자태에 시선을 빼앗긴 백종원은 예상을 깨는 식감과 맛에 완전히 매료된다. 인생 스테이크를 만난 듯 연신 감탄과 극찬을 쏟아냄은 물론 “이걸 싸가고 싶어요 집에”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스테이크는 24개월 전후로 도축하는 일반적인 경우와 다를 뿐 아니라 나이 든 소의 육질과 풍미를 유지하기 위한 비법이 담겨 있어 백종원의 흥미와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고. 선사시대부터 내려온 순수 혈통이자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테이크로 선정된 만큼 어떤 비밀이 숨어 있을지 그 맛있는 비밀이 궁금해진다. 

먹어도 채워지지 않는 욕망의 양식 소고기로 꽃 피울 백종원의 맛있는 음식 수다는 오는 이날 JTBC와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하는 ‘양식의 양식’ 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JTBC '양식의 양식'

enter@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