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단의 조치' 김민성 전진배치·박용택 6번 DH…페게로 라인업 제외 [준PO S탠바이]
'특단의 조치' 김민성 전진배치·박용택 6번 DH…페게로 라인업 제외 [준PO S탠바이]
  • 박승환 기자
  • 승인 2019.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트윈스 박용택
LG 트윈스 박용택

[STN스포츠(고척)=박승환 기자]

포스트시즌에서 2경기 연속 부진을 겪은 카를로스 페게로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고, 박용택이 선발로 출장한다.

류중일 감독은 7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LG 트윈스와 준플레이오프 2차전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LG는 타선에서 핵심 선수로 꼽히고 있는 김현수와 페게로가 제 몫을 해주지 못하고 있다. 지난 3일 와일드카드 결정전까지 포함해 포스트시즌 2경기에서 김현수는 7타수 1안타, 페게로는 7타수 무안타로 침묵하고 있다.

고척 키움전을 앞둔 류중일 감독은 라인업에 변화를 줬냐는 질문에 "요키시 상대로 김민성과 채은성이 잘 쳤다. 초반에 초반에 점수를 뽑기 위해 상위 타선에 배치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는 페게로보다는 박용택이 났다고 판단해서 라인업에 포함시켰다"고 설명했다.

이에 LG는 전날 라인업에서 큰 변화를 가져갔다. 3루수 김민성이 2번 타자로 상위 타선에 배치됐으며, 6번에 박용택, 8번에 정주현이 들어갔다.

이날 LG는 이천웅(중견수)-김민성(3루수)-이형종(좌익수)-김현수(1루수)-채은성(우익수)-박용택(지명타자)-유강남(포수)-정주현(2루수)-구본혁(유격수) 순으로 나서며, 선발 마운드는 차우찬이 오른다.

사진=뉴시스

absolute@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