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있지(ITZY) 채령 “언니 아이즈원 채연과 라이벌? 가족 같은 선후배”

2019-07-29     박재호 기자

[STN스포츠(한남)=박재호 기자]

있지 채령이 언니 아이즈원 채연을 언급했다.

2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있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의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참석했다.

이날 채령은 이번 아이씨의 퍼포먼스에 대해 “전곡 달라달라처럼 여전히 파워풀하고 격하다. 그래서 마찬가지로 힘들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당찬 느낌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덧붙였다.

채령은 아이즈원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언니 채연에 대해 “언니 때문에 뿌듯하다. 라이벌이라기보다는 서로 응원하는 선후배이자 가족이다”라고 말했다. “자주 보지 못하고 대신 연락을 많이 한다. 서로 힘내고 자신감 가지라는 말 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타이틀곡 ‘아이씨(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으로 넘치는 있지의 모습을 표현한 서머송이다. JYP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있지를 위해 처음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또 실력파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아이씨’의 뮤직비디오가 오늘(29일) 0시 공개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가운데 첫 미니앨범 'IT'z ICY‘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한남)=박재호 기자, JYP

sports@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