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이 거기서 왜 나와?” ‘엑스맨: 다크 피닉스’X마미손 콜라보 영상 화제

2019-05-21     손현석 기자

[STN스포츠=손현석 기자]

‘엑스맨: 다크 피닉스’와 래퍼 마미손의 특별 콜라보 영상이 SNS상에서 화제다.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오는 6월 5일 개봉을 앞두고 핑크색 복면을 쓴 래퍼 마미손과의 특별한 콜라보 영상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 영상에는 마미손이 엑스맨에 지원 전화를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자신을 ‘핵인싸’이자 불구덩이에서도 멀쩡한 돌연변이라 소개하며 어필하지만 이내 연봉은 얼마나 되는지, 자신을 캐스팅하러 한국으로 와줄 수 있는지 등을 묻는 모습을 담아 폭소를 자아낸다.

이뿐 아니라 ‘엑스맨: 다크 피닉스’의 메시지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해석해낸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체력 훈련을 하고, 코스튬을 직접 디자인하는 등 유쾌한 모습까지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에 “상상도 못한 콜라보ㅋㅋㅋ”,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 “이 형 엑스맨까지 점령했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이 SNS를 통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으로 오는 6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엑스맨: 다크 피닉스’X마미손 콜라보 영상 캡처

spinoff@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