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도바전 앞둔 신태용, "새로운 선수들에게 기회 줄 것"

2018-01-26     윤승재 기자

[STN스포츠=윤승재 기자]

"몰도바전에는 새로운 선수들에게 기회를 더 줄 것이다."

신태용 감독이 몰도바전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27일 오후 10시(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에 위치한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몰도바 대표팀을 상대로 새해 첫 평가전을 치른다.

신태용 감독은 몰도바전에서 새로운 선수들에게 기회를 더 줄 것이라고 밝혔다. 신 감독은 “기존 선수들은 동아시아 챔피언십(E-1)에서 같이 해 어느 정도 기량을 파악을 했다”며 “몰도바전에는 새로운 선수들이 갖고 있는 기량을 점검해 볼 생각"이라 밝혔다.

또한 터키 전지훈련에 대해서 "선수들 개개인을 파악하는 게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면서 "새로 팀에 들어온 선수들과의 조직력과 볼을 소유했을 때 상대한테 공을 빼앗기지 않고 우리 축구를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태용호는 27일 몰도바전에 이어 30일에 자메이카와, 내달 3일에 라트비아와 같은 장소에서 평가전을 치르며 선수들의 전력을 점검할 예정이다.

◇터키 전지훈련 대표팀 명단(24명)

▲GK=김승규(빗셀고베) 조현우(대구FC) 김동준(성남FC)
▲DF=김영권(광저우 에버그란데) 장현수(FC도쿄) 김진수(전북현대) 고요한(FC서울) 홍철(상주상무), 최철순 김민재(이상 전북현대) 윤영선(상주상무) 정승현(사간도스)
▲MF=이근호(강원FC) 이재성(전북현대) 정우영(빗셀고베) 이승기(전북현대) 김태환(상주상무) 이창민(제주유나이티드) 김승대(포항스틸러스) 이찬동(제주유나이티드) 김성준(FC서울) 손준호(전북현대) 
▲FW=김신욱(전북현대) 진성욱(제주유나이티드)

사진=KFA

unigun89@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