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이색장애물레이스 '스파르탄 레이스' 도전자 추가신청 접수

2015-10-15     STN 보도팀
▲ 사진=함앤파트너스 제공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간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이색 장애물 레이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도전할 참가자들을 추가 접수 받는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일상의 지친 삶에서 벗어나 야외에서 활동을 즐기며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초점을 맞춘 세계 최고의 장애물 레이스다. 2010년 미국에서 처음 개최된 스파르탄 레이스는 아시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2013년부터 시작했으며 현재 우리나라를 포함,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 33개 국가에서 개최되고 있다.

국내에서 네 번째로 열리는 이번 '2015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약 5km 거리에 15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초급자 레벨인 스프린트(SPRINT) 코스와 약 20Km의 거리에 25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상급자 레벨인 비스트(BEAST) 코스 두 가지로 진행된다. 비스트 코스는 올 해 아시아에서 첫 선을 보이는 동시에 많은 참가자들이 기다려온 상급자 레벨인 만큼 특별히 눈길을 끌고 있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오는 10월 16일까지 G마켓(http://event.gmarket.co.kr/Event/2015/03/0323_Reebok/event.asp)과 글로벌 사이트(www.spartanrac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공식사이트(www.spartanr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rts@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