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골프, 남서울CC에서 골프웨어 에어로로프트 체험이벤트

2015-10-12     STN 보도팀

나이키 골프는 12일 경기 성남시 남서울CC에서 신제품 골프웨어의 혁신적인 성능을 체험하는 ‘나이키 에어로로프트 익스피리언스 데이(NIKE AEROLOFT EXPERIENCE DAY)’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어로로프트(AEROLOFT) 재킷과 베스트 출시를 기념한 행사로 신제품 체험, 18홀 필드 라운딩, 열화상 카메라로 보온성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에어로로프트 랩, 레슨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120여 아마추어 골퍼와 셀럽 등 참가자 전원은 에어로로프트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실전 라운딩을 통해 나이키 골프의 혁신을 직접 느끼는 기회를 가졌다.

에어로로프트 재킷과 베스트는 경량성, 활동성과 함께 보온성이 뛰어난 경량 단열 구조의 골프웨어다. 폴리 필이나 다운 필을 충전한 패널 사이에 배치한 홀을 통해 열과 습기를 배출, 가볍고 따뜻하면서도 쾌적한 것이 특징이다. 기모 스트레치 원단을 믹스해 골프 스윙을 위한 최상의 움직임을 구현한다.

한편 나이키 골프는 1996년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시에서 탄생, 골프볼을 시작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의류, 신발, 용품, 클럽 등 골프와 관련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골프 브랜드다.

타이거 우즈, 로리 맥길로이, 노승열, 미셸위, 수잔 페테르센 등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진 나이키 골프 선수들은 물론, 골프를 스포츠로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서부터 미래의 골프 용품 설계에 필요한 다양한 연구와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