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부는 계절, 실내골프연습장은 ‘후끈’

골프 연습 공간 효율성 높아지며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 도입 가속

2015-10-08     STN 보도팀

날씨가 쌀쌀해지는 계절이 다가오며 골프장을 찾는 이들은 줄어드는 반면 실내골프연습장을 활용하는 골프 동호인들은 증가하고 있다. 오프 시즌 실력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차원에서 스크린타석 골프장을 활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비주얼골프(www.visualgolf.co.kr)은 하반기 실내 골프연습장 사용자 수의 증가와 함께 스크린타석 시스템 적용 사례 역시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에 발 빠른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비주얼골프의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은 공간효율성을 극대화하여 9.9m2(3평) 내외의 공간만 있어도 적용이 가능하다. 때문에 하반기를 맞이하여 시설 업그레이드 개념으로 스크린타석 시스템을 확장 적용하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공공 휴게 장소, 골프샵, 피팅샵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실내 골프연습장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의 문의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비주얼골프 관계자는 “실내골프연습장의 특성상 하반기에 이용객이 많이 몰리는 현상은 필연적이다.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4~5월에 몸 만들기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는 이가 증가하는 현상과도 같다. 골프 동호인들은 오프 시즌이 다가올 수록 연습과 레슨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스크린타석 골프장 창업이나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 적용을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지금이 적기이다”라고 조언했다.

비주얼골프는 천정형 초고속 카메라 장착으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며, 모니터가 내장된 키오스크를 통해서 전면의 스크린과 모니터에서 자신의 스윙 모습과 구질을 동시에 확인 가능하다. 볼의 비거리, 탄도, 방향성을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개인 골프 트레이닝용으로도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비주얼골프는 하반기 창업 상담(1600-5623)을 통해서 무이자할부 혜택 등 각종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ports@stnsports.co.kr

사진=비주얼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