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그룹, 창립 62주년 맞아 온라인 체육대회 개최

골프, e스포츠, 레이스 등 진행…구성원간 단합 도모

2022-09-01     이승호 기자
사진|뉴시스

[STN스포츠] 이승호 기자 =온라인체육대회를 통한 소통기회가 마련됐다.

아주그룹은 창립 62주년을 맞아 지난 7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 전 직원이 참여하는 온라인 체육대회 '아주 팀스타 선수권대회'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아주 팀스타 선수권대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구성원들이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낸 만큼 조직 내 활력 증진이 필요한 시기라고 판단, 다양한 세대와 다양한 직책의 구성원들이 한 팀을 꾸리도록 유도해 코로나19로 부족해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

대회 종목은 골프, e스포츠(카트라이더), 레이스(달리기) 세 가지로 선정하고 온라인으로 진행해 근무 지역이나 업종에 따른 제약사항 없이 아주그룹의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아주 팀스타 선수권대회'는 지난달 26일까지 모든 대회가 마무리되고, 이날 창립기념일에 맞춰 대회 결과 발표와 함께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뉴시스]

문규영 아주그룹 회장은 "전사 체육대회가 각자의 자리에서 열정과 혁신으로 역사를 써 내려온 동료들과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수많은 위기와 어려움 속에서도 지금의 아주를 있게 한 모든 아주그룹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Tag

 

STN스포츠=이승호 기자

stn5043@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