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친 강승윤에 송민호 "내가 한다고 했잖아" 버럭

2022-04-14     이상완 기자
사진|네이버 NOW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

 

[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그룹 위너가 제주도 여행에 나선다.

14일 첫 공개되는 네이버 NOW. (네이버 나우)의 첫 오리지널 예능 '리얼 나우'는 여행 곳곳 등장하는 리얼 타임 미션을 수행하며 리얼과 언리얼 중 진짜를 찾아내는 특별한 여행기를 담는다. 첫 주자로 위너가 여행길에 올랐다.

1, 2회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전날 위너 멤버들의 설레는 짐싸기부터 제주도 여행길에 오른 위너 모습이 공개된다. 

제주도에 도착한 위너는 제작진이 준비한 초호화 럭셔리 카를 발견하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군침을 유발하는 제주도산 생선이 일렬종대로 선 푸짐한 한상 차림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생선 먹방과 함께 호화로운 여행을 누리던 위너에게 '리얼 타임 미션'이 찾아온다. 위너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내내 곳곳에서 '리얼 타임 미션'을수행해야 하며 만약 실패할 경우 여행 경비가 차감돼 앞으로 여행 환경이 바뀌게 된다.

첫 번째 '리얼 타임 미션'은 5명의 스태프 중 '언리얼'을 찾아내는 것, 위너는 럭셔리 카를 사수하기 위해 예리한 촉과 감을 총동원해 신중하게 가짜 스태프 찾기에 나선다.

송민호와 이승훈이 서로 다른 '언리얼' 후보를 선택해 팽팽한 의견 대립을 펼쳐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위너는 강승윤의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돌발상황도 맞이한다. 돌발사고를 목격한 송민호는 "내가 한다고 했잖아"라며 버럭하고 강승윤은 크게 당황해 궁금증을 더한다. 

'리얼 나우'는 매주 목·금 오후 6시에 네이버 NOW.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글=뉴시스 제공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