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코어북] '오야르사발 깡총 PK 실패' 소시에다드, 세비야와 0-0 무승부

2021-09-20     이형주 기자
레알 소시에다드 윙포워드 미켈 오야르사발. 사진|라리가 사무국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레알 소시에다드가 절호의 기회를 놓치며 승점 3점을 가져오지 못했다. 

소시에다드는 19일(한국시간) 스페인 바스크지방 기푸스코아주의 산 세바스티안에 위치한 비시트 레알레 아레나에서 열린 2021/22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세비야 FC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경기 초반 세비야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7분 고메스가 상대 진영 중앙의 라멜라에게 패스했다. 라멜라가 드리블 후 슈팅을 했지만 떴다.

소시에다드가 좋은 기회를 맞았다. 전반 23분 쇠를로트가 가슴으로 컨트롤한 공이 카를루스의 손에 맞았다. 심판이 페널티킥을 선언했고 오야르사발이 슈팅을 했지만 골키퍼 부누가 막아냈다. 

세비야가 흐름을 되찾았다. 전반 42분 나바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엘루스톤도가 걷어냈다. 라키티치가 상대 박스 앞에서 이를 잡아 슈팅했지만 골키퍼 레미로가 방어했다. 이에 전반이 0-0으로 종료됐다. 

후반 들어서도 세비야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13분 나바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오캄포스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빗나갔다. 

세비야의 공세가 계속됐다. 후반 31분 로드리게스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카를루스가 헤더를 가져갔지만 벗어났다. 

세비야가 상대 골문을 위협했다. 후반 40분 세비야가 왼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얻어냈다. 조르단이 올려준 공을 미르가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키퍼 레미로가 잡아냈다. 이에 경기는 0-0 무승부로 마무리됐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