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엔스포츠, 연예인·인플루언서 기업 매칭 커머스 본격 시동

2021-05-21     이상완 기자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스포츠미디어전문기업 (주)에스티엔스포츠(대표이사 이강영)와 에스티엔허브(STN HUB)가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두 발벗고 나선다.

에스티엔허브는 중소기업과 인플루언서를 매칭하여 콘텐츠 제작, 홍보 및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국내외에 중소기업 제품을 한국과 중국에 판매할 예정이다.

에스티엔스포츠는 지난 3월부터 자사 스포츠전문방송채널(브랜드 STN SPORTS)을 통해 에스티엔허브 관련 콘텐츠 프로그램을 부편성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 알리기에 나섰다.

또한, 스포츠·연예 종합 언론사 에스티엔스포츠(www.stnsports.co.kr)를 통해서는 기업 제품 소개를 위한 카테고리를 만들어 언론 홍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강영 에스티엔허브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침체된 중소기업들이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활성화될 뿐만 아니라 일자리 창출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과 온·오프라인을 통해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 개척에 전념할 예정이고 홍보와 판매가 필요한 중소기업과 중소기업 국내외 판로개척 프로젝트에 참여할 연예인, 인플루언서, 왕홍을 모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에스티엔허브는 글로벌 홍보마케팅과 글로벌 유통법인으로서 중소기업과 동반하여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