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 5R] 나폴리, 인시녜 형제 더비서 베네벤토에 2-1 승리

2020-10-26     이형주 기자
로렌초 인시녜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SSC 나폴리가 인시녜 형제 더비(SSC 나폴리 로렌초 인시녜(L.인시녜)vs베네벤토 칼초 로베르토 인시녜(R.인시녜)서 웃었다.

나폴리는 2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캄파니아주 베네벤토에 위치한 스타디오 치로 비고리토에서 열린 2020/21시즌 이탈리아 세리에 A 5라운드 베네벤토 칼초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 나폴리는 리그 2연승에 성공했고 베네벤토는 리그 2연패에 빠졌다. 

경기 초반 베네벤토가 기선을 제압했다. 전반 13분 베네벤토가 상대 박스 앞에서 프리킥을 얻어냈다. 카프라리가 슈팅을 했지만 벗어났다. 

베네벤토의 선제골이 터졌다. 전반 29분 라파둘라가 상대 박스 왼쪽에서 R.인시녜에게 패스했다. R.인시녜가 슈팅을 했고 득점이 됐다. 

나폴리가 반격에 나섰다. 전반 43분 나폴리가 오른쪽 측면에서 코너킥을 얻어냈다. 후이가 올려준 공을 마놀라스가 헤더로 연결했지만 크로스바를 맞고 나왔다. 이에 전반이 1-0 베네벤토가 앞선 채 종료됐다. 

후반 들어서도 나폴리의 기세가 이어졌다. 후반 6분 디 로렌초가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했다. 오시멘이 헤더를 가져갔지만 크로스바 위로 날아갔다. 

나폴리의 동점골이 나왔다. 후반 14분 폴리타노가 오른쪽 측면에서 상대 박스 앞의 L.인시녜에게 패스했다. L.인시녜가 중앙으로 드리블 후 감아찬 공이 크로스바를 맞은 뒤 골라인을 넘었다. 

나폴리가 경기를 뒤집었다. 후반 21분 폴리타노가 오른쪽 측면 돌파 후 중앙으로 패스를 내줬다. 페타냐가 슈팅한 공이 몬티포 골키퍼의 손을 맞고 들어갔다. 이에 경기는 2-1 나폴리의 승리로 마무리됐다. 

사진=뉴시스/AP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