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보좌관2' OST 두 번째 주자 등장…신곡 '한숨만' 오늘 공개

2019-11-18     박재호 기자
벤이 '보좌관2' 두 번째 OST '한숨만'을 발표한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작은 감성거인' 벤이 JTBC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연출 곽정환, 극본 이대일, 이하 ‘보좌관2’)의 몰입감을 끌어올릴 OST 주자로서 등장한다.

18일 OST 제작사 뮤직앤뉴 측은 벤이 가창한 '보좌관2' 두 번째 OST '한숨만'이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OST ‘한숨만’은 시청자들에게 ‘야망 커플’로 사랑받아온 장태준(이정재 분)과 강선영(신민아 분)을 비롯해 윤혜원(이엘리야 분), 한도경(김동준 분)의 관계전환과 감정선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피아노와 스트링라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히트 프로듀싱팀 AIMING MUSIC의 발라드적 표현 위에 벤의 애절한 감성보컬이 진하게 더해져 드라마의 감동을 더한다.

여기에 벤의 보컬과 기타리스트 적재의 연주가 합해진 클라이맥스 파트는 드라마적 요소뿐만 아니라 곡 자체로서도 큰 매력을 전한다.

이렇듯 벤이 가창한 '보좌관2' OST 한숨만은 ‘국회의원 장태준’의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의 흐름 속 인물들의 감정들을 더욱 섬세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벤은 오는 1월까지 부산, 대전과 울산, 대구, 수원, 전주, 성남, 광주 등을 잇는 2019 전국투어 콘서트 ‘달빛’ 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뮤직앤뉴

sports@stnspor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