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싱가포르 유명 시상식서 수상 ‘글로벌 스타’로 도약 
우주소녀, 싱가포르 유명 시상식서 수상 ‘글로벌 스타’로 도약 
  • 연예뉴스팀
  • 승인 2018.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연예뉴스팀 ]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싱가포르 유명 방송사에서 개최한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2018(Starhub night of stars 2018)’를 수상하며 독보적인 글로벌 존재감을 뽐냈다.

우주소녀는 지난 22일(현지 시각)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극장에서 개최된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2018’에서 ‘2018 스타허브 모스트 카리스마틱 퍼포먼스 상’를 차지했다.

이 시상식은 싱가포르 유력 방송사인 ‘스타허브 TV’에서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한 것으로 싱가포르, 한국,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전역 34개 팀의 아티스트들이 참석했다.

우주소녀는 배우 이준기를 비롯해 가수 정세운 등 한국 유명 스타들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누리며 시상식을 빛냈고, 대만 인기 배우 류이호(Jasper Liu), 유명 TV 쇼 호스트 남심미(Pauline Lan), 배우 장쉬안루이(Derek Chang) 등과 이름을 나란히 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날 수상 현장에서는 우주소녀의 멤버 보나와 은서가 중국어로 직접 소감을 전해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후 우주소녀는 ‘비밀이야’, ‘부탁해’ 무대를 선보이며 시상식을 화려하게 물들였다. 우주소녀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에 싱가포르 팬들은 뜨거운 환호성으로 보답했다.

우주소녀는 “이곳 싱가포르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분들과 함께 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를 통해 우주소녀를 많은 세계 팬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앞서 우주소녀는 올 한해 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수록 타이틀곡 ‘부탁해’로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활약을 펼쳤다. 

최근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뉴웨이브상'을 수상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던 우주소녀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 베스트 K팝 앨범 20’에 포함되는 등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우주소녀는 이번 수상을 발판삼아 2019년 ‘글로벌 스타’로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sports@stnsport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