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핏코리아, 세계 최초 가정용 EMS트레이닝 장비 공개
저스트핏코리아, 세계 최초 가정용 EMS트레이닝 장비 공개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8.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세계 최대 규모 운동용품박람회 FIBO2018이 독일 퀸른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스포츠 관련 용품 박람회에는 40여개국 1천여개의 운동용품 업체와 관계자가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세계 휘트니스 트렌드를 이끌어 갈 첨단 기능성 헬스케어 제품들이 주목을 받았다. 특히 ems전문 브랜드 저스트핏EMS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세계 최초로 가정용 EMS수트 출시를 발표했다. 저스트핏은 기존 고가의 전문가용 EMS트레이닝 장비에서 EMS의 대중화를 위해 합리적 가격에 높은 기술력을 갖춘 가정용 EMS수트를 선보여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저스트핏의 가정용 EMS수트는 모든 개발과 양산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으며 하반기부터 본격 출시 예정이다. 더욱이 저스트핏이 출시하는 최초의 가정용 EMS수트는 한국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라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스트핏코리아(대표 한정우)의 경우, 국내 EMS장비 유통과 트레이닝 교육 등을 통해 전문가용 EMS 시스템 업계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저스트핏코리아는 그 동안의 높은 판매고와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인 사례가 반영되어 전세계 시장에서 가장 먼저 저스트핏 가정용 EMS 장비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었다.

저스트핏코리아 한정우 대표는 “저스트핏이 새롭게 출시하는 가정용EMS수트는 EMS를 접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깜짝 놀랄만한 놀라운 기능성을 자랑한다”며,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스트핏코리아는 저주파자극을 통해 단시간 운동효과를 극대화 하는 EMS 트레이닝 장비 유통과 교육프로그램 등 EMS운동 토털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3년 연속 국내 EMS 시스템 시장에서 매년 100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올리며 리딩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진=저스트핏코리아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