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오픈 20분 만에 매진’ V-리그 올스타전 막 오른다
‘티켓 오픈 20분 만에 매진’ V-리그 올스타전 막 오른다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7.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OVO 제공

[STN스포츠=이보미 기자] V-리그 올스타전 막이 오른다.

한국배구연맹이 개최하는 NH농협 2016-2017 V-리그 올스타전이 오는 22일 오후 1시 30분부터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올스타 팬 투표는 지난 12월 20일(화)부터 1월 2일(월)까지, 총 14일간 포털사이트 네이버(모바일)를 통해 진행했다. 총 94,673표, 1일 평균 6,762표가 투표돼 지난시즌 대비 총 득표수 61.9%, 1일 평균 66.7% 증가(15-16시즌 총 58,671표, 1일 평균 4,513표)하면서 올스타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지난 1월 16일(월)에 열린 티켓 예매는 예매 시작 20분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지난 시즌 올스타전 티켓 예매분이 약 1시간 만에 매진됐던 것에 비해 더욱 빨랐다. 하지만 현장 티켓 구매를 원하는 팬을 위해 현장 티켓 판매분 500매를 준비됐다. 행사 당일 선착순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올스타전은 1월 21일(토)에 올스타 선수들이 참여하는 유소년 배구클리닉을 시작으로 행사의 포문을 연다. 올스타전이 열리는 하루전인 21일(토)에는 올스타선수들이 천안 지역 유소년 배구교실 참가 학생들에게 본인들의 배구 기술을 가르치고, 레크레이션과 미니게임을 함께하며 유소년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며 배구의 즐거움을 알릴 예정이다.

1월 22일(일) 올스타전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올스타전을 꾸밀 예정이다. 우선 경기장을 찾아온 팬들을 위해 경기장 외곽에 에어돔을 설치해 팬들이 간단하게 배구를 체험할 수 있게 하였고, 따뜻한 차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에 입장하는 관중을 대상으로 NH농협에서 제공하는 랜덤박스, 아름찬 두유, 농협 사과, 한삼인 음료, 목우촌 육포, 올리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배포할 예정이다.

1시 30분부터 시작되는 ‘레드카펫 & 소원을 말해봐’ 행사는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 중 하나로서 올스타선수들이 레드카펫을 통해 지나가며 팬들과의 스킨쉽을 하고 야외에 준비된 무대에 도착해서 팬들이 SNS를 통해 올려준 다양한 소원과 미션을 들어주는 행사로 올해도 많은 올스타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감춰뒀던 다양한 끼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DJ와 함께하는 댄스파티, 팬들이 뽑는 이상형 올스타, 전광중이 참여하는 클래퍼 응원 이벤트 등 올스타 경기 뿐만 아니라 경기 전후, 경기 휴식시간에도 모든 관중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됐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특별 손님으로 요즘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가 출연하여 히트곡인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등을 열창하며 경기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기장 안에서는 V-리그 올스타전의 전통행사인 스파이크서브 킹&퀸 선발대회가 올해도 펼쳐진다. 매년 올스타전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는 스파이크 서브 속도를 스피드 건으로 측정하여 가장 기록이 좋은 선수를 남녀 우승자로 선정하는 이벤트이다. 전 구단 대표 선수 1명이 출전하며 최고의 ‘스파이크 서브 킹&퀸’을 가려낸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특별한 컨테스트가 추가된다. 남자부 파워어택 컨테스트와 여자부 플로터 서브 컨테스트이다. 파워어택 컨테스트는 남자선수들의 스파이크 파워를 대결하는 컨테스트로 선수들이 공격을 시도해 공을 바닥에 튀긴 후 얼마나 높이 올라가는 지를 대결하는 컨테스트이다. 평소 화끈한 파워을 자랑하는 전광인(한국전력), 신영석(현대캐피탈), 정지석(대한항공) 등이 참가해 스파이크 파워를 대결할 예정이다. 플로터 서브 컨테스트는 여자 선수들의 정확하고 섬세한 서브를 체크할 수 있는 컨테스트로 선수들이 플로터 서브를 시도해 코트 내 모서리에 배치된 핀을 얼마나 맞출 수 있는 지를 대결하는 컨테스트이다. 여자부의 섬세함이 돋보일 이 컨테스트는 고예림(도로공사), 김해란(KGC인삼공사), 이나연(GS칼텍스) 등이 참가해 서브의 정확도를 대결할 예정이다.

올스타전 경기가 모두 종료된 후에는 팬 사인회가 준비돼 있다. 팬 사인회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판매된 올스타전 한정판 스냅백의 구매자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며, 미처 구매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현장에서 경기 당일 추가로 스냅백을 판매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 스냅백 구매 시 들어있는 올스타전 사인회 티켓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NH농협 2016~2017 V-리그 올스타전은 22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케이블TV SBSSports, KBSNSports와 포털사이트 NAVER를 통해 생중계되며, 20여대가 넘는 최첨단 방송 카메라가 투입돼 올스타전 경기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모든 이벤트를 생생하게 안방 시청자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3층 비지정석의 경우 입장이 늦어질 경우 안전문제로 인해 입장제한이 될 수 있다.

bomi8335@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