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닝 교육기반 창업 성공 시너지 효과
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닝 교육기반 창업 성공 시너지 효과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7.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보도팀] 국내 최대규모 ems트레이닝 장비 및 시스템 판매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가 2017년 1차 ems 트레이너 전문교육 과정을 성공리에 마감했다.

지난 1월14일과 15일 양일간 강남나무병원 ems교육센터에서 열린 ems 전문가 교육에는 현직 휘트니스 센터 대표를 비롯해 퍼스널트레이너, ems관련 사업 예비 창업자 등 60여명의 교육생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ems운동 장비를 도입한 휘트니스 관련 소자본 창업자부터 중형, 대형 휘트니스 센터 대표, 기존 매장의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사업주 등 다양한 취지의 예비창업자들이 교육에 참가했다.

저스트핏코리아는 세계 최초 무선 ems 트레이닝 시스템을 국내에 도입하며 ems창업뿐만 아니라 ems 트레이너 육성 기반 산업의 시너지를 일으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ms 전문가 교육 과정의 경우, ems 트레이닝 시스템 전반에 거친 이해뿐만 아니라 스포츠 생리학, 운동처방에 대한 지식 교육, 현장 트레이닝 실습까지 다양하고 상세한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휘트니스 센터는 물론이고 PT샵, 필라테스, 요가 등 휘트니스 관련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교육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해 볼만 하다.

저스트핏코리아 한정우 대표는 “ems 운동을 도입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사전 교육에 대한 필요성이 높다”며, “무작정 트렌드에 따라가기 보다는 심도 있는 트레이닝 시스템의 이해와 현장 노하우의 사전 경험이 창업 성공에 도움이 되리라 본다”고 교육에 대한 취지를 밝혔다.

저스트핏코리아는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런칭에 앞서 중국 시장에 먼저 진출하며 중국 현지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스트핏코리아 북경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에만 1,000개의 가맹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