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일‧가정 양립 우수기관 선정
국민체육진흥공단, 일‧가정 양립 우수기관 선정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6.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체육진흥공단은 20일(화)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16년 일‧가정 양립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성호 전무이사가 수상하는 모습이다. 사진=국민체육진흥공단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은 20일(화)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16년 일‧가정 양립 우수기관 시상식에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공단은 '행복한 일터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가족친화경영을 선포하고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루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직원들이 근무 시간대를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활성화, 남자직원의 최대 3년간 육아휴직제 및 가족愛 빠진 날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시행 등의 노력으로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되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창섭 이사장은 “공단 가족이 행복해야 공단의 비전도 달성 가능하다. 직원들이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근무여건 조성을 통해 우리 공단이 앞으로 국민 스포츠복지를 증진하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사)국가브랜드진흥원과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2016 독서경영 우수 직장 시상식에서 최우수상도 수상하였다.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