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닝 중국 진출…트레이너 육성 사업 착수
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닝 중국 진출…트레이너 육성 사업 착수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6.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스트핏코리아 한정우 대표(좌)와 한중펀드플랫폼 최석훈 지사장(우)이 악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저스트핏코리아

중국 북경 왕징 1호 ems스튜디오 오픈, 2017년까지 1,000개 가맹점 확대 목표

저스트핏코리아 ems아카데미 통한 중국 진출 트레이너 육성 사업 공동 진행 착수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국내 최대 EMS트레이닝 장비 유통 및 교육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대표 한정우)가 중국 진출을 공식 확정하고 관련 산업에 대한 중국시장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저스트핏코리아는 중국 현지 법인을 설립, 북경 대표 번화가인 왕징에 저스트핏 EMS스튜디오 1호점을 오픈하고 2017년까지 1,000개 프랜차이즈 매장 오픈을 목표로 본격적인 중국 비즈니스를 시작한다.

이번 중국 사업진출은 이미 다수의 국내 업체를 중국 시장에 진출시킨 바 있는 한중 펀드 플랫폼 최석훈 지사장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었다.

저스트핏코리아 차이나 비즈니스는 프랜차이즈창업뿐만 아니라 ems아카데미 수료자를 대상으로 ems트레이너 현지 파견까지 연계, 현지 취업을 통한 일거리창출 서비스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저스트핏코리아는 ems장비 유통 및 ems운동 교육과 ems창업, 프랜차이즈 서비스 등 다양한 비즈니스플랫폼을 통해서 국내 최대 ems트레이닝 시스템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금번 중국 진출을 기점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아시아 시장으로의 확대가 기대된다.

저스트핏코리아 한정우 대표는 “중국 시장 본격 진출과 함께 북경ems 센터를 중심으로 중국ems트레이닝 관련 사업의 고성장이 기대된다”며, “단순히 ems프랜차이즈 창업에 그치지 않고 훌륭한 국내 트레이너 인력이 중국시장에 진출하는데 있어서 가교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스트핏 EMS트레이닝 시스템은 무선EMS 전용 슈트를 통해서 주요 근육에 직접 전기 자극을 주고 이를 통해 신속한 근육 회복과 강화 작업을 이끌어내는 운동법이다. 20분 운동으로 6시간의 운동효과를 창출하는 신개념 운동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