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프로야구 최초 ‘응원열차’ 운행
SK, 프로야구 최초 ‘응원열차’ 운행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6.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SK 와이번스는 9일(화)부터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SK와이번스 응원열차’를 운행한다. 

이번 응원열차 운행은 인천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프로야구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야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시도된 것으로, 열차에 야구와 구단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래핑한 국내 최초의 사례이다. 

SK는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인천 지하철 1호선 문학경기장역을 지나는 지하철 차량 중 2개 차량을 인천야구와 SK와이번스를 상징하는 이미지로 꾸민다. 바닥에는 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초록색 바탕에 한국야구의 발상지 구도 인천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우승 엠블럼(2007년,2008년,2010년), V4기원 문구를 담았고, 좌우 벽면에는 와이번스 선수들의 역동적인 사진, 구단 마스코트, 팬의 응원모습 등을 넣어 경기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응원열차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 홈경기 시간(17:30~18:30)에 편성되며, 내년 시즌 종료 시점까지 운행할 예정이다. 

SK와이번스 마케팅팀 권철근 팀장은 “지금도 많은 인천 시민들이 지하철을 타고 야구장을 방문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특히, 최근 2호선이 개통됨으로 지하철을 타고 야구장을 오는 것이 더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응원열차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야구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SK는 홈경기 시 지하철 안내방송과 더불어 29개 전 역사에 대형 경기일정표 부착, 개막일에는 문학경기장역 이용고객 대상으로 음료 및 포켓 경기일정표를 진행하는 등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프로야구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bolante0207@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