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골프, 실사야? 그래픽이야? ‘Full 3D’ 각광
비주얼골프, 실사야? 그래픽이야? ‘Full 3D’ 각광
  • STN 보도팀
  • 승인 2016.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보도팀] 스크린타석 골프 시장이 성장하며 타석 스크린 시스템 적용을 고민하는 창업자들 역시 제품에 대한 꼼꼼한 비교 평가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실내 골프연습장이나 골프샵, 피팅샵은 물론 대형 피트니스 센터나 공공 휴게시설까지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 적용이 확산되며 제품의 견고성은 물론이고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분석하고 선택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골프를 즐기는 고객 성향 변화의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스크린골프로 대변되는 ‘놀이 문화 골프’에서 스포츠로서 ‘실력 상승 골프’로의 트렌드 변화라는 점을 주목해 볼만 하다. 스크린타석 골프 역시 비약적인 기술적 발전을 이룬 프로그램과 비주얼 구현 능력으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있다.

스크린타석 골프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비주얼골프(www.visualgolf.co.kr)는 이러한 고객의 흐름을 먼저 파악하고 제품 기능과 견고성에 연구개발을 집중한 것이 브랜드 안착의 핵심 요인이었다고 밝혔다.

비주얼골프 관계자는 “스크린타석 골프에서도 이제는 섬세한 화면구성과 직관적인 사용자 중심 환경 구축이 핵심인 시대가 왔다”며, “비주얼골프는 초고속 카메라를 통한 과학적인 추출 데이터는 물론, 인공위성 데이터를 활용한 Full 3D 그래픽엔진으로 풀잎 하나하나까지 정밀하게 구현해 내는 최고 품질의 그래픽 기능을 장착하고 있다. 이러한 핵심 기술이 깐깐한 고객의 선택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비주얼골프는 작년도에만 국내시장 500대, 해외 수출 2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스크린타석 골프의 리딩 브랜드로 안착한 바 있다. 올해 비주얼골프는 1,200대 이상 판매 달성을 통한 고성장을 예고한 바 있다.

sports@stnsports.co.kr

사진=비주얼골프 제공

[스포츠의 모든 것 PLAY WITH SPORTS STN] [스포츠전문방송 IPTV olleh tv CH. 2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