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트너십 체결
컬럼비아-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트너십 체결
  • 이상완 기자
  • 승인 2016.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보도팀]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인 컬럼비아스포츠웨어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컬럼비아스포츠웨어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컬럼비아’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브랜드 로고를 함께 적용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여기에는 등산, 하이킹, 클라이밍 의류를 비롯해 워터 및 스노우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들이 포함된다.

컬럼비아 제품 기획 및 디자인을 총괄하는 조 보일 수석 부사장은(Joe Boyle, Senior Vice President of Columbia Merchandising and Design)은 “스포츠와 아웃도어 각 분야의 글로벌 리더 격이라고 할 수 있는 양사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컬럼비아의 뛰어난 기술력을 적용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양사가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리차드 아놀드(Richard Arnold, Manchester United Group Managing Director)도 “우리의 팬들은 이제 산이나 바다를 갈 때, 또 어떠한 경험을 할 때에도 맨유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깊은 역사와 혁신적인 제품력을 보유한 컬럼비아와의 협력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보다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되는 제품은 2016년 하반기부터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sports@stnsports.co.kr

사진ⓒ함샤우트 제공

[스포츠의 모든 것 PLAY WITH SPORTS STN] [스포츠전문방송 IPTV olleh tv CH. 2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