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골프, 연말 스크린타석 골프장 관심 UP!
비주얼골프, 연말 스크린타석 골프장 관심 UP!
  • STN 보도팀
  • 승인 2015.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주얼골프

연말이 다가오며 스크린타석 골프시스템에 대한 시장 반응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2016년을 준비하는 신규 창업자들과 함께 기존 실내 골프연습장, 스포츠센터, 피팅샵, 골프샵 등의 시설 업그레이드가 집중되며 스크린타석 골프 시스템 도입에 대한 문의와 계약이 급증하고 있는 것이다.

국내 스크린타석 골프시스템 1위 브랜드 비주얼골프(www.visualgolf.co.kr)는 연말 고객 문의가 동기대비 4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스크린타석 시스템에 대한 시장의 관심도가 높아지며 자연스럽게 고객 소구층의 확대로 이어진 것이다. 특히 비주얼골프의 경우, 기존 비주얼골프 스크린타석 시스템을 적용해 본 고객이 추가로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스포츠센터를 확장하며 재구매를 하는 기존 고객들의 숫자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비주얼골프 관계자에 따르면 “연말은 연초 창업 시즌과 맞물려 고객 문의가 증가하는 시기이기는 하다. 하지만 작년과 비교해서도 올해는 월등히 문의와 계약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기존 비주얼골프 시스템을 경험한 고객이 추가로 계약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다. 제품의 견고성과 시스템의 안정성에 있어서 고객 신뢰가 쌓이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주얼골프는 연말 계약 고객을 위한 서비스의 일환으로 12월 한정 매주 금요일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라이데이 기프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비주얼골프는 신제품 런칭 10개월만에 5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스크린타석 골프 업계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등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제품관련 문의는 비주얼골프 고객센터(1600-5623)를 통해 가능하다.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