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모라타 “챔스 우승한다면 밀라노에서 토리노까지 걷겠다”
유벤투스 모라타 “챔스 우승한다면 밀라노에서 토리노까지 걷겠다”
  • 이원희 기자
  • 승인 2015.1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N스포츠=이원희 기자] 유벤투스 공격수 알바로 모라타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희망했다.

8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디 마르지오’의 내용에 따르면 모라타는 “유벤투스가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다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토리노까지 걸어서 복귀하겠다”고 밝혔다. 참고로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밀라노에 위치한 산 시로 구장에서 열린다. 유벤투스는 토리노를 연고로 하고 있다.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유벤투스는 여러 팀을 꺾고 결승까지 진출했지만,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를 만나 1-3으로 패했다. 당시 모라타는 팀의 동점골을 기록하는 등 분전했지만 경기 결과까지는 뒤집지 못했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다시 도전하는 유벤투스다.

이어 모라타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의견을 밝혔다. 2014년 모라타는 레알에서 유벤투스로 이적했지만 이적 당시 ‘바이백 조항(일정 금액을 지급할 경우 해당 선수를 재영입할 수 있는 조항)’을 넣었다. 만약 레알이 모라타의 영입을 원할 경우, 모라타는 다시 프리메라리가로 돌아가야 한다.

모라타는 “사실이다. 계약에 포함된 조건에 따르면 레알로 이적해야 한다. 하지만 계약보다 선수로서의 행복을 추구하고 싶다”면서 유벤투스에 남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mellor@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dadad 2015-10-08 17:26:26
걱정마 못해 꿈도꾸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