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 26일 개최…손연재 참가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 26일 개최…손연재 참가
  • STN 보도팀
  • 승인 2015.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와 세계 최정상급 별들이 펼치는 가을밤의 축제
▲ 사진=유나이티드에이지 제공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역대 최초로 개인종합 금메달 포함 3관왕에 오르며 대한민국 리듬체조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손연재(21)가 올가을 다시 한번 금빛 무대를 선보인다.

IB월드와이드(대표이사 심우택)는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를 비롯한 세계 최정상급 리듬체조 선수들이 함께 하는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를 추석 연휴인 9월 26일(토), 27일(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리드믹 올스타즈’는 인천아시안게임과 지난 7월 막을 내린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아시아 선수 최초로 개인종합 금메달을 목에 걸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한 손연재를 비롯해 세계 최정상급 리듬체조의 별들이 총출동해 가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지난 카잔 월드컵에서 전종목 금메달을 차지한 마르가리타 마문(러시아), 러시아의 신성 알렉산드라 솔다토바(러시아), 그리고 지난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손연재와 함께 메달 경쟁을 벌였던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등 다가오는 리우 올림픽에서 만날 쟁쟁한 경쟁자들의 참여가 예정돼 눈길을 끈다.

한편 그룹 부분에서는 작년 공연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퍼포먼스로 그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현장에 모인 관중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던 그룹 이탈리아가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른다. 또한 그룹 벨라루스와 그룹 대한민국 팀도 이번 공연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화려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를 주최하는 IB월드와이드 관계자는 “K-POP, 뮤지컬, 클래식, 발레 등 다양한 장르와의 융합을 통해 리드믹 올스타즈는 매년 진화해왔다”라고 말하며 “올해 역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연관람을 위한 입장권은 9월11일(금)  부터 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티켓 (ticket.auction.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 R석 66,000원, ▲ S석 44,000원, ▲ A석 22,000원 이다. 예매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티켓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킨Q 리드믹 올스타즈 2015’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hythmicallsta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