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윙, '전설의 소몰이 라운드 이벤트' 실시
지스윙, '전설의 소몰이 라운드 이벤트' 실시
  • STN 보도팀
  • 승인 2015.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지스윙 제공

㈜지스윙(대표이사 김석진)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한우킹과 함께하는 “전설의 지스윙 소몰이 라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지스윙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원 로그인 후, 전국 지스윙 매장에서 스트로크 및 대회 모드 선택하여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동반 라운드를 진행하면 이벤트 점수가 쌓여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고객은 동반 라운드 인원 및 18홀 완주 횟수에 따라 이벤트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400점당 1회 응모로, 획득한 점수에 비례하여 총 10회까지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벤트 점수 획득은 기본 점수와 보너스 점수로 구성되며, 함께 라운드 한 동반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기본 점수는 1인/18홀 완주 시 100점을 부여하고, 동반 라운드를 할 경우 100점*본인 포함 인원 수로 산정하면 된다. 또한, 동반 인원에 따라 차등하여 추가로 지급되는 보너스 점수는 라운드 인원에 따라 2명 150점, 3명 200점 등 동반자가 많을수록 보다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지스윙은 한가위를 맞이하여 1등 한우 1마리, 2등 돼지 2마리 등 특별한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이들 경품은 고객이 요청할 경우, 실물로 제공할 계획이기 때문에 경품 수상자에게는 또 한 번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승마의자, 건강식품, 주유권 등 고객들에게 실속 있고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스윙 김석진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친구, 가족들과 모여 지스윙에서 즐겁게 라운드하며, 모두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지스윙에서 라운드도 즐기고, 고향에는 한우 한 마리를 보내드릴 수 있는 행운도 함께 가져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지스윙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https://www.gswing.com/Event/Board)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ports@stnsport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